제 5회 누리아침소리 조찬강연회 개최
사회적 가치 확산과 지역 사회 간 소통과 협업의 네트워크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온해피의 제 5회 누리아침소리 조찬강연회가 지난 6월 26일(목)에 인천 하버파크 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. 이번 강연회는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의 강연과 다채로운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.
100여명의 온해피 이사 및 자문위원들이 참석한 이번 제 5회 누리아침소리 조찬강연회에서 이지연 대표는 ‘성장은 착각이다’라는 주제를 통해 단순한 성장이 아닌 ‘확장’의 개념을 강조하며, 진정한 변화와 깊은 통찰을 전하는 뜻깊은 강연을 펼쳤습니다. 이 강연은 성장과 확장의 차이를 되짚는 동시에, 참여자들에게 조직과 개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숙고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또한 인천자동차정비업협동조합 배종국 이사장은 한국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몽골 유학생 강00 학생에게 특별 장학금 100만원을 지원하는 뜻깊은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. 이어 한국시각예술문화연구소 김노천 소장이 이 나눔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, 100만 원 상당의 사진 작품을 인천자동차정비업협동조합에 전달하였습니다.
특별히 심상범 마술사의 특별한 마술쇼가 펼쳐져 ‘현실을 상상으로’라는 주제로 스토리텔링 마술 무대 를 선보였습니다. 일상의 무게를 잊고 잠시나마 마술의 신비로움과 유머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함께 나누며, 강연회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.
좀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눔을 베풀어 주시고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시는 온해피 자문위원님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. 고맙습니다.
관련기사 더보기(클릭 바로이동)
송도신문 - 온해피 누리아침소리포럼 조찬 강연회 성황리 개최
인천일보 - 제 5회 누리아침소리 강연회 '성황'